•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로그인
전체메뉴
닫기

      우리교회는 1985년 김규권 전도사님(현 원로목사님)과 13명의 성도로 출발하여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현재는 제3대 담임목사님이신 김호연 목사님을 중심으로 온 성도가 새로운 30년을 향하여 힘차게 전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교회는 “교회다운 교회가 성도다운 성도를 만들고 성도다운 성도가 세상다운 세상을 만든다”는 믿음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가르침과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 되라는 마지막 명령을 우리가 처한 현장 속에서 충실히 감당하고자 합니다.


      우리교회는 하나님께 영광, 예배의 감격이 살아있는 공동체입니다.
      우리교회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한 공동체입니다.
      우리교회는 복음을 전파하고 봉사에 힘쓰는 선교공동체입니다.
      우리교회는 말씀으로 미래세대를 양육하고 준비하는 교회입니다.

      연세대학교에서 신학과 법학을 공부하였다.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생활을 하던 중 학업에 뜻을 품고 미국으로 건너가 에모리대학교(Emory University)에서 신학을 공부하고(M. Div.) 일리노이주 에반스톤에 위치한 게렛신학대학원(Garrett-Evangelical Theological Seminary)에서 스티픈 레이(Stephen G. Ray, Jr.) 교수의 지도로 "The Righteous Who Will Live By Faith: the Reformed Reconstruction of Responsible Subject for the Economy of Care"라는 제목의 논문을 제출, 철학박사학위(Ph. D.)취득하였다.


      목회현장에서 신학함의 의미를 고민하고 있으며 후기근대성과 경제윤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사모님과의 사이에 11남을 두고 있다.


주소 : (08252) 서울특별시 구로구 고척로21가길 61-5 서울목양교회 TEL : 02-2618-2777
지도를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히 오시는 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c) 서울목양교회 ALL RIGHT RESERVED. PROVIDED BY 교회사랑넷